
(베이징=신화통신) 올 1~2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6.7% 증가한 약 207만 대로 집계됐다.
중국자동차공업협회(CAAM)에 따르면 해당 기간 중국 브랜드 승용차의 시장 점유율은 59.9%로 지난해 1~2월보다 7.6%포인트 확대됐다.
2월에만 약 79만1천 대가 판매됐으며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보다 6.5%포인트 상승한 59.4%를 기록했다.
(베이징=신화통신) 올 1~2월 중국 브랜드 승용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6.7% 증가한 약 207만 대로 집계됐다.
중국자동차공업협회(CAAM)에 따르면 해당 기간 중국 브랜드 승용차의 시장 점유율은 59.9%로 지난해 1~2월보다 7.6%포인트 확대됐다.
2월에만 약 79만1천 대가 판매됐으며 시장 점유율은 전년 동기보다 6.5%포인트 상승한 59.4%를 기록했다.